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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팀윤 천안신부점 - 팔운동에 대해 알아보자^^

관리자 | 2018.03.13 18:49 | 조회 184

안녕하세요 팀윤신부점 조강진실장입니다.


오늘 팀윤신부점에서 팔운동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ㅎ


바벨컬이라는 동작을 알려드릴텐데요 ㅋㅋ 바벨컬을 통해 근육성장을 시킬수있는 부위는 상완이두근이라고하는 근육부위를 성장시킬수있습니다


크게 상완이두근은 장두.단두로 이러우지며 균형된 발달을 위해서는 바벨컬의 그립넓이에 따라 달라질수있습니다


바벨컬을 좁게 진행했을경우에는 장두 개입이 많아지고 넓게 그립을 잡고 진행했을경우 단구 개입이 많아집니다

운동프로그램에 장두.단두의개입을 시켜 진행되다보면 보다 근성장을 이끌어낼수있을거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바벨컬의 tip


사람마다 체형도 틀리고 근육의발달되어 있는 정도가 틀릴수있습니다. 그래서 tip에 대해서는 여러번해보시고 자신한테 맞다고 생각한다면 참고해주시면 좋을것같네요 ㅎㅎ 


바벨컬의 tip은 저같은경우네는 주관절(팔꿈치)기준으로 힘을줄때(수축) 주관절을 옆에서봤을때 위로 올리면서 수축을 시켜주는 편이고 여기서 중요한거는 주관절이 뒤로빠지지않고 위로 올려주데 이두근이 개입이 꽉채워준다는느낌으로 진행해줍니다 이두근을 부풀게 꽉채워준다는 개념으로 ㅎㅎ

그리고 신전시켜줄때 무게저항을 느끼면서 슬로우템포로 진행되는게 바벨컬의 tip입니다.


바벨컬도 다양한각도에 진행될수있고 다양하게 자격을 줄수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제일 스탠드한자세로 영상으로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바벨컬을 수축시킬때 이두근을 끌어서 곽채운다는 느낌으로 수축포인트가 가져주고 신전을 시킬때 템포조절을 느슨하게 가져주는게 핵심포인트입니다


힘들어도 템포가 자세 고립을 놓치지 말아야되는겁니다 팔을 발달을 시키는거지 횟수채우고 중량을 억지로 드는 운동은 아니자나요?ㅋㅋ​ 


그럼 이번 여름 남자들이라면 팔근육을 만들어서 멋진게 여름을 보내봅시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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